다양한 리뷰 쓰고 IT와 디자인 정보를 전달하는 블로거

2.17.2021

Info | 페이코인(Paycoin) 폭등 / 비트코인(Bitcoin) / 가상화폐 / 신규가입 리워드

혹시 가상화폐인 페이코인을 아시나요?
저는 예전에 앱테크때문에 우연찮게 가입하고 설치했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500원 남짓 남아있던 금액이 갑자기 5000원이 훌쩍 넘어있더라구요~(+현재 2~4배 더 뛴 상황..ㅎㄷㄷ;;)
이게 뭔일인가 싶어 찾아봤더니 페이코인이 하루사이에 갑자기 급등해서 사상 최고치를 찍었다는거에요~!
여기서 잠깐,


출처:페이코인

페이코인(Paycoin)이란?
  • 페이코인(Paycoin)은 결제 서비스 전문업체인 ㈜다날이 만든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로, 국내 최초 상용화된 결제 코인(가상자산)입니다. 
  • 페이코인(Paycoin) 앱을 통해 전국 다양한 가맹점에서 온오프라인 간편결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페이코인




PayCoin(페이코인) 662% 급등


기사를 보니 페이코인 급등이 비트코인과 관련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페이코인 급등 관련 기사

기사에 따르면 지금까지는 다날 자회사인 페이프로토콜이 만든 암호화폐 페이코인만 페이코인 앱 내에서 CU편의점, 세븐일레븐, 도미노 피자 등 국내 6만여개 페이코인 제휴 가맹점에서 쓸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비트코인 보유자들이 가맹점의 비트코인 결제 수용 여부와 상관 없이 페이코인 앱 내에서 페이코인으로 즉시 전환해 국내 6만여개 페이코인 제휴 가맹점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추가: 3월부턴 유니온페이와 제휴하여 전세계 가맹점에서 쓸 수 있다고.ㅎㄷㄷ;;)
그래선지 하루아침에 600%가 넘게 폭등을 했다고 하네요!
후기보니 그냥 편의점 가려고 충전해 놨던 2만원 남짓한 페이코인이 갑자기 12만원으로 불어났다거나 주식 하시는 분들은 페이코인을 사는게 아니라 페이코인 주식을 사고 있다는 글이 심심찮게 올라오더라구요~
주식에 주자도 모르지만 주식하는 사람들이 이래서 하루종일 모니터나 폰에 눈을 못 떼는 거구나 싶더라는...ㅋㅋ



SSGPAY에서 페이코인을 SSGPAY로 전환

네~ 겨우 앱테크만 소소하게 하는 저는 가격이 좀 올랐을때 CU가서 사먹거나 SSGPAY로 전환하곤 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더 내려갈까 그마저 남아있던 페이코인을 얼른 SSGPAY로 바꿨답니다.ㅎㅎ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현재 1PCI=2,000~5,000원 넘게 오르는데, 불과 몇 시간 전에 쓱페이로 전환했을때 보다 2~4배가 더 오르네요ㅋㅋㅋ
아~배아퍼~ㅎㅎㅎ 
솔직히 이렇게 크게 오른적은 없어서 깜짝 놀랐어요.
하필 코인이 텅텅 비었을때 이렇게 급등해버리네요.ㅠ




페이코인 온라인(왼쪽)/오프라인(오른쪽) 사용처

아무튼 페이코인은 가상화폐지만 편의점 커피숍 라스트오더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쓱페이로 전환도 되고, 갖가지 이벤트도 있어서 적정 수준으로 올랐을땐 활용도가 높은 것 같긴 해요~ 
또 앞으론 페이코인에서 비트코인 결제가 가능하니까 메리트가 하나 더 생긴 것 같아요.



페이코인 CU이벤트 / 출석체크 이벤트(0.01PCI로 변경됨ㅠ)

위에는 현재 하고 있는 리워드나 할인 이벤트인데요, 제가 매일 하던건 출첵 이벤트에요~
매일 출석 시 0.001PCI~PCI1만원권 당첨 혹은 고가의 경품을 주고, 한 달 만기 출석하면 총포인트의 2배를 주는데 전 아직 성공한 적은 없네요.ㅎㅎ
지급받은 PCI는 지급 시점 환율 기준에 따라 가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리워드코드를 입력한 신규가입자분들께만 1PCI가 지급되는데요, 혹시나 관심있으시거나 가입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리워드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로서로 윈윈해요~^^)


앱 가입 시 리워드코드 입력하시면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1PCI 혜택을 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페이코인의 즐거운 혜택을 받아가세요!

리워드코드: 0P37I2E

매일 출석체크 룰렛 돌리고 스타일러, 록시땅 핸드키트, 그리고 PCI 1만원권 적립 쿠폰을 득템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