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쓰고 IT와 디자인 정보를 전달하는 블로거

11.03.2018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네이버페이(N페이) 포인트 충전하기(컬쳐랜드/N페이 포인트)

이번엔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는 쇼핑을 할 때 꽤 유용하게 사용했었는데, 아쉽게도 상품권 충전 서비스가 18/12/27일에 종료된다고해요ㅠ)
처음 깐 앱이 컬쳐랜드라 계속 그것만 이용했었는데, 오늘 포스팅하면서 찾아보니 해피머니 10만 원 상품권이 기본적으로 8℅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서 8,000원 더 이득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만약 네이버페이를 자주 이용하는 분이라면 해피머니 상품권을 구입해서 충전하는게 유용할 듯 싶네요. 물론 다음달에 종료가 되고 한 달 한도때문에 이번달과 다음달밖에 기회가 없겠지만요. 혹시 집에 굴러다니는 상품권이 있다면 그 전에 충전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참고포스팅: '상품권 지급하는 무료설문조사 사이트' 바로가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충전하기

상품권이나 온라인상품권을 보면 코드연속번호와 핀번호가 있어요~
이걸 컬쳐랜드에서 등록(컬쳐캐쉬 충전)해 주어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먼저 컬쳐랜드 사이트 혹은 앱에서 로그인(회원가입)을 한 뒤 메인에 있는 충전버튼 선택! 저는 앱으로 했어요.

*스마일캐시는 휴대폰본인인증을 진행해야지 컬쳐캐쉬를 스마일캐시로 전환할 수 있었는데요, 네이버페이는 간편인증회원으로 가입해도 충전할 수 있더라구요~


다양한 충전방식들 중 가장 상단에 위치한 문화상품권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코드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자릿수에 맞게 번호를 적어줍니다.ㅎ
(상품권 여러개를 한꺼번에 충전할 수 있어요!)


번호를 제대로 적었다면 금액도 저렇게 제대로 적혀져 나올거에요~


최근 충전해놓은거 다 써서 잔액이 얼마 안 남아있네요ㅎ 무튼 충전하기를 누르면


위와같은 페이지가 떠요~ 
일반결제탭을 눌러 상품권을 선택합니다.


컬쳐랜드니까 문화상품권을 선택하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어준 뒤에 잔액조회를 누르면 컬쳐캐쉬 잔액이 떠요.
그리고 결제진행 동의란에 체크하고 충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12.27일부터 상품권 충전 서비스가 종료된다는 공지가 떠 있네요~ㅠ)


이렇게 컬처캐쉬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되었어요. 이런식으로 충전을 해서 온라인 쇼핑할때 할인을 받는데 스마일캐시와 함께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혹시 선물로 받았거나 집에 굴러댕기는 문화상품권이 있다면 서비스 중단되기 전에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충전해서 쇼핑하는데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제휴스토어에서 사면 소정의 포인트가 적립되고 상품평 작성 시 포인트가 또 적립이되서 다른곳보다는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상품권으로 네이버페이 충전 시 유의사항>
*종료되는 결제수단 :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틴캐시
종료 시작 시점 : 2018년 12월 27일(목)부터
*개별 상품권별 월 최고 충전 한도 및 문화/해피머니 상품권, 틴캐시를 모두 포함한 통합 충전 한도는 동일하게 월 10만원까지 가능
참고포스팅: '상품권 지급하는 무료설문조사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