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쓰고 IT와 디자인 정보를 전달하는 블로거

8.04.2020

Review |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딸기맛 후기(NO 인공향료, 색소)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마전 B마트 주문하면서  구매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처음보는 브랜드라 잠깐 찾아봤더니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와 아이스크림이라는 단어가 어울리지는 않지만, 일반적인 아이스크림보다 칼로리가 굉장히 낮아서 그렇다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맛은 어떠했는지 먹어 본 후기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라스윗 딸기맛 후기


B마트 첫 주문가로 구입한 라라스윗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현재 B마트 첫 주문 시 이벤트가로 1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냉큼 같이 구매해봤어요~!
쵸코맛을 좋아해서 초코를 살까 하다가 저날은 상큼한 맛이 땡겨 그냥 딸기로 주문했어요.
B마트에선 냉동 제품은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은박 보냉팩(?)에 넣어 보내줘요~



라라스윗 성분

  • 제품명 : 라라스윗 딸기 
  • 식품유형 : 아이스밀크(유지방 2.5%) 
  • 원재료명 : 원유(국산), 가당딸기30%[딸기 80%(국산), 설탕], 전란액 (계란 국산), 에리스리톨, 식이섬유, 유크림, 정제수, 분리우유단백질(MPI-미국산), 설탕, 천일염, 식물성 글리세린, 로커스트콩검, 구아검, 효소처리스테비아·우유, 계란 함유



디자인이 딸기맛 답게 핑크핑크하고 아기자기 합니다.ㅎ
크기는 굉장히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크더라구요~ 
총 내용량은 474ml 입니다.
성분을 보면 에리스리톨이란게 있는데요, 체내 흡수되지 않는 0kcal 당뇨설탕이라고 해요~
칼로리가 매우 낮기 때문에 제로칼로리 음료나 당뇨병 환자를 위한 감미료로도 쓰이며 충치 위험도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많이 섭취하게 되면 장을 자극하기 때문에 설사를 일으킨다고 하네요.
탈지분유가 아닌 원유에 유지방 함량도 2.5%고 인공향료나 색소도 없어서 성분자체는 좋더라구요~



상온에 5-10분 정도 두고 먹기

라라스윗은 설탕과 지방이 적어 꽁꽁 얼어있기 때문에 상온에 5-10분 정도 두어 살짝 부드러워졌을 때가 가장 맛있다는 문구가 적혀져 있더라구요~
저는 B마트에서 보냉팩(?)에 넣어 보내긴 했지만 배달시간이 있어선지 살짝 녹아 와서 오히려 냉동실에 좀 두었다가 먹었어요.ㅋㅋ
전용 구매페이지에서 구입하면 드라이아이스를 넣어 한여름에도 꽁꽁 언 채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제품 도착 당일, 저녁 8시 이전에 개봉 시)




뚜껑을 열면 이렇게 투명한 비닐로 한 번 더 밀봉이 되어있어요~
뜯는 부분이 넉넉하게 튀어나와 있어서 쉽게 잘 뜯기더라구요~




좀 더 얼려야 했지만 참지 못 해서 일찍 꺼낸바람에 스푼이 아주 잘 들어가네요.ㅎㅎ;
연분홍빛 아이스크림이 통 끝까지 꽉 차 있어요~
중간중간 박혀 있는 딸기도 보이네요~




아이스크림 자체는 굉장히 부드러웠고, 맛도 설탕이랑 칼로리가 적어서 닝닝할 줄 알았는데, 일반 아이스크림처럼 달달하고 맛나더라구요~!
단맛도 아주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인공적이지 않은 단맛이었어요~
일반 아이스크림과 가장 큰 차이점은 끝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다는 것이었어요~! 그래선지 계속 들어가더라구요.(뭐 원래 그냥 아이스크림이라면 계속 들어가지만..ㅎㅎ;)
딸기도 아주 많이 박혀있는 편은 아니었지만, 나름 큰 덩어리로 들어있고 살짝 언 상태라 먹는 맛도 있었습니다.
양도 맘만 먹으면 그 자리에서 혼자 뚝딱 해치울 수 있는 양이지만 후식으로 간단히 먹는다면 2~3명이서 간단하게 입가심(?)할 정도는 되더라구요.




티비보면서 손 가는대로 퍼먹다보면 순삭~
라라스윗은 종류도 무려 8가지(바닐라빈, 쵸콜렛, 그린티, 딸기, 요거트, 민트초코, 밀크티, 커피 )나 되는데요, 취향따라 골라먹기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라라스윗 홈페이지(구매페이지)

전용 구매 페이지에서는 파인트 3개 세트에 23,900원(20%할인가)로 판매하고 있긴 하던데, 저는 이벤트가로 구입할 기회가 있어서 사먹긴 했지만 솔직히 그냥 동네에서 할인하는 아이스크림으로도 만족을 하고 있기에 자주 사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ㅎㅎ;;(성분 생각하면 납득은 가지만 가격이 초큼 부담스러운건 사실..^^;)
하지만 후기보니 건강하게 먹길 원하거나 다이어트를 하고 있거나 당뇨가 있는 분들이 즐겨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냥 라라스윗이 맛있어서 시켜먹는 분들도 있구요~
아무튼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찾으신다면 한 번 구입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 라라스윗 딸기맛 시식 후기였습니다^^





※ 후기 속 제품들은 직접 구입해서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