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 쓰고 IT와 디자인 정보를 전달하는 블로거

7.20.2020

Review | 배민 B마트 첫구매 이벤트(무료배송, 5천원 쿠폰) 이용 후기! / B마트 주문방법 / 할인쿠폰

코로나로 배달 서비스광고들이 유독 눈에 띄는 요즘, 얼마전 우연히 잠금화면에서 B마트 첫구매 이벤트 광고를 봤는데 첫구매 혜택이 꽤나 좋더라구요~!
B마트는 배달의 민족에서 시행중인 서비스로, 마트에서 장보듯 음식이나 물건을 고르고 주문을 하면 1시간 내외로 물건을 받을 수 있는 초소량 즉시 배달 서비스인데요, 요즘 더워서 나가기도 귀찮은데 잘됐다 싶었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선 B마트 이용방법과 첫구매 혜택, 구매 후기까지 전해드리려고 해요! (마지막에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는 팁도 적어놨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배달의 민족 B마트 첫구매 후기

_무료배송, 5천원 할인쿠폰

배달의 민족 메인 > B마트 홈

B마트는 배달의 민족 앱 메인의 첫 번째 메뉴 아이콘 B마트 홈을 누르면 들어갈 수 있어요~!
과일,샐러드 / 정육,수산,계란 / 밀키트 / 분식,야식 / 우유,유제품 / 과자,초콜릿 / 아이스크림 / 헤어, 바디세안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눈에 띄네요.


☑️ B마트 이용가능 지역 및 시간
  • B마트는 서울 및 수도권 일부 지역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일부 행정동에서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B마트는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합니다.



B마트 밀키트 / 번쩍할인

햇반, 라면, 비비고부터 과자, 과일 등 식품과 간편식뿐만 아니라 생활용품까지 은근 그 종류와 구성이 다양했어요. 🍲🍰🍊🍕
번쩍할인 섹션에선 할인중인 제품들도 모아볼 수 있더라구요~ㅎㅎ



전체 메뉴(더보기 메뉴) / 한끼세트

B마트 홈 카테고리에서 더보기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같이 전체 카테고리가 뜨는데요, 특히 테마별(?)로 음식들을 구성해 놓아서 뭘 먹을지, 어떤 조합이 맛있을지 고민될 때 참고하기 좋겠더라구요~ 
편의점 꿀맛조합같은 메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배달의 민족 피규어가 든 배달이봉다리 메뉴같은 것도 있더라구요~ㅎㅎ



B마트 친구추천 이벤트(사이좋게 5천원 할인)

참, 현재 B마트에선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8월 31일까지)
추천받은 친구가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받은 쿠폰으로 첫 구매를 하면 추천한 친구에게 5천원 쿠폰이 지급되는 방식인데요, 전 바보같이 주문하고서 알아버렸지 뭐에요.ㅠㅠ
초대코드는 B마트 이력이 있는 사람만 생성이 가능합니다. 혹시 이력이 있는 가족이나 친구분들이 없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할인쿠폰을 받으신 후 첫주문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초대코드: 8F58ED
🔗코드자동입력링크: 
https://baeminkr.onelink.me/XgL8/34eeedea


⚠️주의사항 및 참고사항!!
  • 친구추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추천 코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초대링크를 통해 받은 쿠폰으로 첫 주문을 하셔야 추천한 친구에게도 5천원 쿠폰이 갑니다.
  • 배달의 민족과 B마트 각각 따로 첫구매 혜택을 받으려면 반드시 배달의 민족 첫구매 쿠폰을 먼저 사용하신 후 B마트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배민 첫구매 이벤트의 경우 B마트 구매 이력도 포함시키기 때문에 B마트에서 먼저 구매를 해버리면 배민에선 첫구매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어요!


첫 주문 특가 품목 / 장바구니

참, 첫 주문이면 100원에 살 수 있는 첫 주문 특가 제품들도 있으니, 원하는 제품 선택해서 꼭꼭 담으세요!!
100원인데 안 담으면 손해~ㅎ(1인당 한 가지 한 개만 구입 가능)
전 고기랑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랑 고민하다 더워서 그냥 아이스크림으로 선택!🍧



장바구니 - 주문하기, 배달팁 안내

최소 주문 금액은 5천원 이상이구요, 주문금액이 만 원 미만이면 배달팁 천 원이 부과됩니다.
배달팁은 2만원 이상이어야 무료인데 현재 배달팁 할인 이벤트(2020년 7월 31일까지)가 진행중이라 만 원 이상이면 배달팁이 무료🆓랍니다.
할인마트나 인터넷이랑 비교해보니 아무래도 가격경쟁력은 떨어지더라구요~ㅜ_ㅜ
그래도 할인하는 제품들이 있어서 할인제품 위주로 만 원 거의 딱 맞춰서 넣었어요~
이제 결제하러 Go Go~ 


☑️ 배달팁 정보(2021년 업데이트)
  • 최소주문금액: 10,000원
  • 30,000원~: 0원 
  • 30,000원 미만: 3,000원
*배달팁 및 이벤트는 시간이 지나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최신정보 확인 후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하기 및 결제수단

지금부터는 주문하는 방법입니다.
배달주소, 전화번호(안심번호 필수), 이메일(주문 내용 발송)은 배민에 설정된 정보로 자동입력이 되어 있어요~ 
물건은 지금받을지 나중에 받을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나중에 받기는 오늘(당일) 중에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라이더님께 전달할 메시지가 있다면 요청사항 항목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해주세요~!




결제수단 선택 / 할인쿠폰 적용

결제수단은 배민페이, 카드, 휴대폰 등 꽤 다양했는데요, 저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쌓을겸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기로 했어요~!
이제 가장 중요한(?) 항목인 할인쿠폰 항목(1개보유 >)을 눌러 첫주문 5,000원 할인쿠폰을  반드시! 적용해줍니다. (친구추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추천 코드를 적고 받은 쿠폰으로 첫 주문을 하셔야 추천한 친구에게도 5천원 쿠폰이 갑니다.)
저는 B마트도 친구추천이 있는 줄 모르고 그냥 첫주문 5천원 쿠폰을 받아서 주문해버렸네요~ㅠㅠ 



결제하기 - 네이버페이

5천원 할인 쿠폰을 적용하니 결제 금액이 5,210원으로 반값이 되었어요.👐
네이버 포인트로 결제하는건 간단합니다!👌
포인트가 충분하면 전액사용을 눌러주시면 되구요, 모자르다면 최종 결제금액 항목에서 충전을 시켜주시거나 제휴포인트를 네이버 페이로 전환해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는 제휴포인트가 있어서 이를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해서 사용했는데요, 배민에서 전환을 하니까 오류가 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네이버에서 직접 전환해 준 뒤 다시 결제를 진행하였답니다.ㅠㅠ;; 
제휴포인트 쓰실 분들은 주문 전에 미리 전환시켜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제 네이버페이 사용 동의 항목에 체크한 후 결제하기를 눌러주면 끝!!




접수완료 및 배달현황

그럼 이렇게 주문이 잘 접수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B마트와 배송되는 위치가 뜨면서 언제 배송될 예정이고 얼마나 걸리는지 나와요~🕒
스피드가 엄청납니다.ㅎ(배달 서비스들의 과열되는 시간경쟁...ㅎ;;)
배달현황은 배민 메인의 하단 메뉴에 주문내역을 클릭하면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달된 B마트 구입 물품

따라~!
주말인데도 약속한 시간에 맞춰 주문했던 물품들이 B마트 봉다리에 담겨 무사히 도착했어요~!👏
진짜 한 시간 이내로 배달이 되네요~😮 
영수증은 봉다리에 붙어있습니다.
참고로 B마트 봉다리는 스스로 분해되는 친환경💚비닐봉지라고 하네요~!
냉장 냉동 식품은 보냉팩(?)에 담겨오는데요, 냉동식품도 껴있어서 그런지 조그마한 드라이아이스도 들어있더라구요~!



B마트에서 구매한 주전부리(RIP✝️ 쵸코칩쿠키)

제가 산 품목들에 대해 간단 후기를 남기자면,
  • [첫주문 특가]라라스윗 딸기: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지만 적당히 달고 딸기도 씹히고 맛있음!👍
  • 매일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_3개: 늘 먹던거..달달하니 맛있음!!
  • 오리온 초코칩 쿠키_3개: 다시는 B마트에서 이런 쿠키류는 안 살 듯.;; 상자는 멀쩡한데 과자를 쉐킷쉐킷 했는지 다 깨져서 왔음😱💢
  • 그릭슈바인 감자 핫도그_3개: 무난하게 먹을만 했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니 감자가 퍼석퍼석+ 소시지랑 밀가루 옷이 따로 놈. 결론은 그냥 오리지널 핫도그가 진리!

몇 개는 실패했지만,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사서 군것질 많이 했네요~ㅎㅎ😋
솔직히 정말 급하게 필요하거나 나가기가 너무 귀찮거나 빨리 원하는걸 먹고 싶을 때가 아니라면 자주 이용할 것 같지는 않아요.
하지만 이렇게 파격적인 이벤트는 이용 안 하면 손해죠~😆 (초반엔 만 원 할인쿠폰을 뿌렸다네요. ㅎㄷㄷ;;) 
내가 사는 곳이 B마트 서비스 가능 지역이라면 이번 혜택은 놓치지 마시고 꼭 이용해보세요~!^^

 
👭초대코드: 8F58ED
🔗코드자동입력링크: 
https://baeminkr.onelink.me/XgL8/34eeedea



☑️ 혜택 더 받기 Tip!!

만약 네이버페이나 캐시슬라이드, ok캐쉬백, 코니 등 적립앱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각 앱의 적립하기 목록에 B마트 첫구매 리워드 이벤트가 있나 한 번 살펴보세요~
적립앱을 통해 B마트 첫구매를 하면, 적립앱 리워드(포인트)도 챙기고 B마트 첫 주문 혜택도 받고 1석 2조랍니다.^^



※ 후기 속 제품들과 후기는 직접 구매하고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